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경애 작성일20-09-18 08:18

본문

건강검진 목적으로 방문하였습니다. 방문전 대표번호로 연락하여 건강검진에 대하여 문의 전화 드렸을때 통화 연결이 잘 안되어 이틀에 걸쳐 통화를 하였습니다. 통화를 하였을때 직원분이 귀찮은 말투로 불친절하게 말씀하셔서 바쁘셔서 그러시는 구나 이해 하려고 하였는데 센터에 방문 당시 접수하시는 직원 여자 두분이 계셨는데 검사하러 오신 택시기사님들께 너무 불친절하고 예의 바르지 못하게 행동하셔서 보는 내내 불쾌했습니다. 어르신들에게 짜증스러운 말투로 말을 하니까 의사소통이 힘든거 아닐까요? 어르신들과 의사소통이 잘 안되니까 같은말 반복하고 나서 혼잣말 처럼 왜 물어보냐는 식으로 말씀하시는데 보고 있으면 불쾌하네요... 건강검진와서 스트레스 받고 가요.

답변 내용입니다.

아이엠씨강남의원님의 댓글

아이엠씨강남의원 작성일

먼저, IMC검진센터를 이용하는데 불편과 불쾌감을 느끼게 한 것에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이용객이 많아 직원의 응대 및 안내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들을 상대로 정기적인 친절 교육으로 앞으로는 이런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